 
														 
													 
														 
													어머니 이정례 권사님은 올 해 89세이며
2018년 7월 23일에 대장암수술을 하셨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병원을 다니지 못해
2021년 12월에
폐암으로 전이가 되어 2년 6개월정도 항암치료를 받으시고
지난 주에 병세가 악화되어 군산의료원 호스피스 병동에 입원을 하셨습니다
제가 일주일 휴가로 다녀왔는데
정말 어머니가 많이 마르시고
거동도 잘 못하시고
식사도 많이 못드시고
한쪽 폐기능이 소멸되고 한쪽도 많이 번져있는 상황입니다
어머니가 힘들지 않고 잘 극복하고 천국소망으로 승리하시길 기도해 주십시오
후쿠오카에서 문일배 염인영 선교사 올립니다
 
														 
													 
														 
													기도해주신 환경,날씨, 팀웍,사역,건강, 일정 의 모든 기도가 응답되었습니다.
심지어 올라오는 날 상해에 태풍이 있었는데, 1시간 차로 비껴서 잘 랜딩하였습니다. (첫 랜딩은 실패해서 착륙바로 직전 다시 이륙하여 돌아서 다시 재랜딩을 성공하였습니다)
나의 상해소흥가흥 ‘첫선교‘ 10가지 감사
1.상해지구촌이 선교팀을 ’받기도’ 하지만, 동시에 ’가서 섬기는‘ ㄱㅎ임에 감사합니다.
2.대륙내 씨맷(C.met)을 ’넘어‘, 필리핀 땅의 현지인 120명을 섬길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3.창립이후부터 9년째 후원해 온 우영석/나성은 선생님에게 ‘사역팀’이 아닌, ‘가족’으로서 방문하고 섬기게 하심 감사합니다.
4.연합팀 18명이 어른부터 아이까지 ‘하나되어‘ 끝까지 좋은 팀웍을 이루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한국과 가흥에서 오셔서 연합팀이기에 더욱 감사합니다.
5.특별히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는데, ’가족여행‘이 아닌, ’가족선교’로 오셔서 더 의미 있었고 감사합니다.
5.청년,어린이들이 많이 참여했는데, 보호받을 ‘다음세대’가 아니라, 멋지게 섬기는 ‘현재 세대’임을 깨닫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6.ㅅㄱ기간 아무도 크게 아프지 않고, 어떤 큰 사고도 없는 ’보호하심의 큰 은혜‘에 감사합니다.
7.큰 태풍속에 날씨 걱정을 했는데, 정작 힘든 날없이 ‘좋은 날씨만‘ 경험케 하신 은혜에 감사합니다.
8.이 모든 일이 상해소흥가흥/한국의 일주일간 드린 ‘중보ㄱ도’의 능력이었음을 깨닫습니다. 기ㄷ에 감사합니다.
9.새로운 멤버들이 이번 ㅅㄱ에 참여하고, 첫 단기ㅅㄱ를 경험한 사람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10.제가 이렇게 귀한 공동체, 귀한 땅에서 섬기는 ㅁㅅ여서 감사합니다. God is good, all the time!
 
														 
													 
														 
													

 
														 
													 
														 
													지구촌교회의 해외동역교회인 니이가타 지구촌 교회를 위해서 7월 13일까지 한달간 함께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