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로이스
중동 북아프리카
썸네일 이미지
썸네일 이미지
썸네일 이미지
  • 국가
    중동 T국
  • 가족사항
  • 사역내용
    현지 A교회 사역
    현지 신학대학원 사역
  • 소식
    [ 새로운 전환점 - K국 최초의 기독교전문대학원 세우기 ]
    인생의 주요 전환점마다 하나님은 제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렘 33:1-3)을 보여주셨습니다. 안식년을 마치고 K국 재입국을 준비하는 중 안타깝게도 비자문제로 출국이 지연되고 말았습니다. 마침 현지 신학대학원 사역으로 초대를 받게 되었습니다. 지난 1년간 현지를 5회 방문하여 신대원 사역을 하면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 비즈니스 사역에서 현지 신학대학원 사역으로 부르심을 따라 순종하며 나아가고자 합니다. 가슴 뜨거운 비전을 주시는데, 함께 동역할 하나님이 사람들과 필요들을 채워주시기를 기대합니다.

    *현지 이이초반(선한 목자) 신학대학원
    - 시작 : 1995년 같은 단체(GMP)의 선임인 김요한 사역자에 의해 현지 리더들을 양육하는 제자훈련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 중단 : 2000년 안타깝게도 김요한 사역자의 추방으로 사역이 중단되었습니다. 저는 사역초기 1999-2000년 사역에 참여하였었습니다.
    - 재개 : 2015년 15년간의 공백기를 깨고 현지에서 Home Coming Day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한자리에 모인 현지 교회의 기둥 같은 리더들로 성장한 졸업생들의 요청으로 재개하게 되었습니다.
    - 신학대학원 : 2018년부터 목회학 석사(M.Div. : Master of Divinity) 전문 학위 과정을 공부할 수 있는 신학대학원으로 변모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제자훈련원 졸업생 중 한 사역자가 현지 경찰로부터 목사 자격에 대한 이슈로 폐교 위협을 받은 것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 집중수업 : 본교는 학기제가 아닌 연 3-4회 각 일주일간의 집중수업(세미나) 형식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 변화 : 지난 1년간 2024.9월부터 금년 9월까지 현장을 5회 방문하여 사역하는 동안 하나님께서 부드러운 부르심으로 생각지도 못한 저의 마음을 바꾸어 주셨습니다. 전문인 비즈니스 사역에서 신학대학원 사역으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 도전 : 이 사역을 계기로 오래전에 중단했던 성서학 석사과정(M.A) 한 학기를 금년 상반기에 마치게 되었습니다. 또한 학업을 계속할 것에 대한 도전 앞에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고 있습니다.
    < 필요사항 >
    **현지 신대원 사역을 위해 비전을 공유하고 IT 시스템을 구축하고 관리할 프로그래머를 찾고 있습니다.
  • 기도제목
    1. 학업에 대한 인도하심을 따라 순종하도록
    2. 건강에 대해 하나님을 의지하고 나아가도록
    3. 비자문제, 재정착, 사역을 위한 필요들을 채워주시고 창의적인 길로 인도하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 현지 이이초반(선한목자) 신학대학원 ]
    1. 행정, 시스템 구축 및 건물과 인적 물적 자원들을 보내주셔서 목회자와 평신도 리더 양성을 계속할 수 있도록
    2. K국 최초의 기독교전문대학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댓글 0
댓글 0
※ 작성하신 글 중 본 웹사이트의 목적과는 달리 욕설, 광고, 사기, 음란, 비방, 정치, 비판의 여지가 있는 경우 관리자가 임의 삭제 가능합니다.